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한반도·통일
취업·창업
닫기
법원·검찰
정치 사회 법원·검찰 사건·사고(경찰·소방) 환경 기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제16회 善한(우)고기 바자회’ 개최

19-09-07 12:26

본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지부장 한상기)는 추석 명절을 맞아 2019년 9월 4일(수)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경기도 수원시 소재) 주차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제16회 善한(우)고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에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신용도 이사장, 수원지방검찰청 윤대진 검사장,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순국 이사, 법사랑위원 수원지역연합 양창수 회장,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 공재면 회장,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 박광원 명예회장, 법무보호위원 경기지부협의회 김형균 명예회장, 신용해 안양교도소장, 이영희 수원구치소장, 한기진 농어촌공사 경기지역 본부장, 법무보호위원, 자원봉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이며 수원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인 이순국 이사가 한우 3마리를 기증하여 진행되는 이 행사는 올해로 16회를 맞이하였다. 2003년 1회를 시작으로 그동안 총 15회에 걸쳐 4억 2천만원 상당의 법무보호복지사업기금을 조성하였으며 올해 수익금도 경비를 제외하고 전액 법무보호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법무보호대상자 자립 지원을 위한 기금 조성의 일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법무보호위원, 법사랑위원, 독지가 등의 법무보호사업 후원활동 참여를 통해 안전한 지역사회 건설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유도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

 

16년째 한우를 기증하고 있는 이순국 이사는 “보호대상자들이 다시 사회로 복귀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용서는 과거를 바꿀 수 없으나 미래는 확실히 바꿀 수 있음을 믿기에 법무보호사업에 더욱 관심을 가질 것”이라며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한우바자회.jpg

 

한우바자회2.jpg

 

 

 

백기호 선임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서울숲공원, ‘설렘 웨딩 사진전’ 공개 모집

서울숲공원이 ‘서울숲 속 우리들의 설레는 순간’을 주제로 한 ‘설렘 웨딩 사진전’ 개최를 위해 사진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사진전은 서울숲공원을 배경으로 시민이 촬영한 디지털 사진을 통해 설렘 가득한 연인, 부부의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고자 마련했다. ...

국가대표 패밀리카 ‘카니발’ 출시 기념 이색 사회공헌 활동 나선다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 발표…관광·외식·농수산 등 ‘8대 소비쿠폰’ 푼다
글로벌 라이브 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 키썸과 유튜브 영상 협업
사노피 초록산타, 코로나19 의료진 격려 위한 ‘덕분에 챌린지’ 동참
민주평통, “남북간 교류협력 활성화로 단계적 ⦁ 실질적인 추구가 필요
울산지역 의대정원 확보 및 산재전문공공병원 의사수급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문가들에게 들어본 평가와 주목할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