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최규삼)는 지난 6월 29일 보호복지위원회 (임일호 위원장)과 법무보호사업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보호복지위원회 임일호 위원장과 보호복지 위원, 최규삼 지부장 등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다.
임일호 위원장은 “더운 날씨에 취업 등 자립을 위해 노력하는 보호대상자들을 위해 뜻 깊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보호복지위원회 회원들과 마음을 모아 기금을 전달한다”고 뜻을 전하며, 위원장 개인의 법무보호사업지원금을 추가로 전달하였다.
최규삼 지부장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을 위해 신경써주셔서 감사하다. 지원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들을 위해 사용할 것이다. 앞으로도 대상자들의 건전한 사회복귀와 자립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번 지원금은 법무보호대상자의 취업지원 등 자립을 돕는 목적으로 사용할 계획이며 지역사회 안전망구축 및 재범방지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는 경기북부지역의 형사처분, 보호처분을 받은 대상자들의 재범방지를 위해 숙식제공, 직업훈련, 취업지원, 주거지원, 원호지원, 학업지원, 심리치료 등의 다양한 보호서비스를 제공하여 심리적 안정과 사회적응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백기호 기자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법무부 2030 자문단이 청년정책(안)을 발표하고 있다 (출처 ;법무부) - ’24년 법무부 청년정책 심포지엄 개최 - 법무부 2030 자문단 청년정책(안) 발표 - 소관 부서 사무관, 대학 교수, 국책연구기관 부연구위원 등 토론 참석 법무부(장관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