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전라도
서울 경기인천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강원도 제주도 세종시

“순천시가 혁신가들의 아이디어에 투자합니다”

20-07-23 11:49

본문

순천시.jpg

 

순천시는 지역 기반 기술형 스타트업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순천시 지역기반 기술형 창업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순천시는 예비창업자와 기창업자를 포함해 총 40여개 팀을 발굴해 사업화 지원금 1500만원을 모든 팀에 지원하고 사업의 성공을 위해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순천시는 다른 지방 도시들과 달리 창업가 육성을 위해 많은 예산을 투입하고 있다. 2019년에는 본격적으로 ‘2019년 창업아이디어경진대회’를 펼쳐 총 5팀을 최종 선발하고 창업과 사업화 성공을 위해 체계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또한 올해는 순천시 창업보육센터 ‘창업연당’을 오픈하고 순천시 지역 기반의 스타트업들에 사무공간과 다양한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순천시는 2020년 ‘순천시 지역기반 로컬테크 스타트업 지원사업’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순천시 지역 기반의 우수한 스타트업 발굴하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가의 사업화 역량을 강화하며 기술 벤처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적극적으로 벤처투자 유치를 지원할 방침이다.

선발될 예비창업자는 총 30팀과 기창업자 10여개 팀은 순천시가 제공하는 사업화 자금 외에도 순천시 창업보육센터인 창업연당에 입주할 자격을 얻게 되며 액셀러레이터와 벤처캐피탈 투자자 및 다양한 사업화 전문가들의 컨설팅과 멘토링 지원을 받게 된다.

백기호 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 법무부, “제3기 사회통합 이민자 멘토탄” 위촉식 가져 · 총 21개국 39명 법무부는 3월14일 (목) 15:00 정부과천청사 국제회의실에서 새내기 이민자들의 한국사회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39명(21개국)의 “제3기 사회통합 이민자 멘토단“을 ...

취업에 성공 · 희소성 · 전문성이 경쟁력, 특색 있는 학과 ‘뜬다’
범죄예방위원, 공동의 번영을 위하며
소상공, 경제적 어려움 겪는 제재처분 부담 완화
보호대상자, 자립 기회 제공하며 … 후원기업의 작은 보탬!
아시아 · 태평양, 사회 내 처우를 통한 범죄인 재활 및 공공안전 증진하다
영등포구,‘세계환경의 날’맞이 지구사랑 친환경 행사 개최
윤석열 대통령, 마약과의 전쟁 선포 … 재발, 재범, 재중독 방지 · 민간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