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홈
가치의창조·연계모바일
경제·유통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평화통일뉴스
취업·창업
닫기
서울
서울 경기인천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강원도 제주도 세종시

커피와 함께하는 수제화 전시갤러리..참여업체 모집

20-07-27 12:54

본문

카페갤러리 전시모습2.jpg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성동지역경제혁신센터 1층  ‘카페 수다’ 內 갤러리에 성수동의 대표 브랜드 수제화 전시를 위한 참여업체를 모집한다.

 

성동지역경제혁신센터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에 걸쳐 업체를 선정해 6개월 간 수제화를 전시한다. 전시 뿐 아니라 수제화 브랜드 소개, 각 신발별 가격표를 비치해 판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홍보한다.

 

카페갤러리 전시 모습1.jpg

전시를 진행하는 ‘수제화갤러리 카페 수다’는 성동 청년 일자리카페로, 청년 취업을 지원하는 동시에 성수 수제화를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를 갖추고 있어   이색카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전태수 장인이 운영하는 JS슈즈를 비롯해 젊은 감각을 갖춘   수제화 디자이너들이 운영하는 신발연구소, 바쏘 등 총 6개 업체가 참여해 전시를 진행했다.

 

나선영 카페 매니저는 “손님들이 전시되어 있는 수제화를 구경하며 현장에서 신어보신 후 전시 업체에 직접 연락해 구입하는 경우도 많다” 며 “커피 뿐만 아니라 질 좋은 성수 수제화를 관람하고 구매까지 가능해 이색카페로 성수동의 인기장소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하반기 참여 업체는 21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하며 관내 수제화 완제품 공장 또는 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면 가능하다. 입점업체로 선정될 경우 12월까지  6개월 간 수제화 10족을 수제화 전시갤러리에 전시할 수 있다. 접수는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해 수제화 전시갤러리 입점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준비해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코로나19 등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수제화 업체들에게는 판로개척을 지원하며 주민들에게는 커피와 함께 다양한 수제화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복합공간으로 역할을 하고 있는 곳” 이라며 “질 좋은 수제화를 만드는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 더욱 인기있는 명소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규 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을 만한 콘텐츠

정부, 태어난 모든 아동보호 · 위기임산부 지원

- 올해 7월부터 위기임산부 상담전화(핫라인) 개설로 언제‧어디서나 상담 가능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3월 22일(금) 16시 30분 보건의료정보원 회의실에서 이기일 제1차관 주재로‘출생통보 및 보호출산 제도 시행 추진단’ 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건설현장 불법행위, 지나치지 말고 신고!
한국사회 정착한 이민자 멘토단 …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
취업에 성공 · 희소성 · 전문성이 경쟁력, 특색 있는 학과 ‘뜬다’
범죄예방위원, 공동의 번영을 위하며
소상공, 경제적 어려움 겪는 제재처분 부담 완화
보호대상자, 자립 기회 제공하며 … 후원기업의 작은 보탬!